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손잡고 와인 픽업 서비스 출시
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손잡고 와인 픽업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모델들이 칠성몰 와인 픽업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과 손잡고 와인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

9일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칠성몰에서 원하는 와인을 예약하고 수령 날짜와 희망 세븐일레븐 점포를 선택한 뒤 결제하면 된다. 지정된 날짜에 해당 점포를 방문해 신분증과 주문 확인증을 제시하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전국 1000여 점포에서 서비스가 출시되며 연내 6000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칠성몰 와인 픽업 서비스 외에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와인 당일 배송 서비스도 선보였다. 세븐앱에서 오전 8시까지 와인을 예약하면 당일 18시에 점포에서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는 수도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고상봉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편의점에서 와인을 찾는 소비자 선택 폭과 이용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한 차별화 서비스 강화를 통해 오프라인 점포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