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신한카드가 '드라큘라' 공연에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8일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을 5% 할인해 준다. 공연 티켓은 이날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 The Moment(더모먼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더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더모먼트를 통해 고객들이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차별된 할인 혜택 제공과 동시에 꾸준히 신한카드 더모먼트 시리즈를 기획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금융과 예술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