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hy '잇츠온 차이797 밀키트' 2종
[신상품] hy '잇츠온 차이797 밀키트'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ENG 운영 중식당 '남자짜장' '해산물 누룽지탕' 재현
잇츠온 '차이797 남자짜장·해산물 누룽지탕' (사진=hy)
잇츠온 차이797 밀키트 남자짜장과 해산물 누룽지탕' (사진=hy)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가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신제품 '차이797 밀키트 남자짜장·해산물 누룽지탕'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산천리그룹 자회사 삼천리ENG와 손잡고 준비했다. '차이797'는 삼천리ENG가 운영하는 중식당이다. 

8일 hy에 따르면 차이797 밀키트 남자짜장은 돼지고기에 마늘 풍미를 더했고, 해산물 누룽지탕은 새우, 오징어, 위소라 등이 들어있는 걸쭉한 소스에 누룽지를 담았다. 2종 모두 차이797 메뉴다. 

hy는 '맛 구현'에 공을 들였다. 초기 개발부터 차이797 요리사들이 참여해 백여 번에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쳤다. 잇츠온 남자짜장은 돼지고기와 마늘 향의 조화를 위해 원재료 수급에 특히 신경 썼다. 잇츠온 해산물 누룽지탕은 깊은 맛과 식감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황규환 hy 멀티카테고리매니저(CM)팀장은 "차이797 밀키트 2종은 오랜 기간 공들여 개발한 만큼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5월말까지 '온·오프라인 상생 이벤트'도 연다.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차이797 밀키트 2종을 사면 탕수육 쿠폰을 준다. 쿠폰은 차이797에서 남자짜장을 주문할 때 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