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GC인삼공사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신상품] KGC인삼공사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홍삼 유효성분에 화장품 시장 대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결합
동인비 모델 한지민의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화보 (사진=KGC인삼공사) 
동인비 모델 한지민의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화보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새로 선보였다. 

6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기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조합한 아르지진세노바이옴(RGGinseno-Biome)이 들어있다. RG진세노바이옴은 122년 전통 정관장의 홍삼 피부과학과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결합한 것이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7일간 바를 경우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을 세우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기 때문이다.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주는 고농축 홍삼 유효 성분도 포함된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KGC인삼공사 자체 온라인쇼핑몰(정관장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건강을 중시하면서 화장품업계에서도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마이크로바이옴 에센스 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