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딜러 SSCL, 고객 대상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포르쉐 딜러 SSCL, 고객 대상 '스프링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포르쉐 공식딜러 SSCL)
(사진= 포르쉐 공식딜러 SSCL)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은 봄을 맞이해 최적의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2021 포르쉐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2021 포르쉐 스프링 프로모션은 포르쉐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와 에어컨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타이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공임비 별도), 타이어 교환 시 휠 밸런스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4개 교환 시에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점검·조정 서비스를 제공된다.

SSCL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 패키지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컨 패키지는 에어컨 증발기 세척과 에어컨 가스 보충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에어컨 패키지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SSCL은 사고수리가 가능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과 부산을 포함한 총 5개의 서비스 센터, 포르쉐 센터 대치, 서초, 분당 판교, 인천, 부산, 스튜디오 청담 등 총 6개의 전시장, 그리고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를 운영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