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안타증권 'We Know 공모주 펀드랩 가입' 
[이벤트] 유안타증권 'We Know 공모주 펀드랩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유안타증권은 우량 공모주펀드만 골라 담아 알아서 투자해주는 'We Know 공모주 펀드랩'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현금 쿠폰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We Know 공모주 펀드랩은 지난해 하반기 이후 올해 4월 현재 누적 1조2000억 원의 공모주펀드를 판매한 유안타증권만의 공모주펀드 선정 노하우와 적극적인 리밸런싱(비중조절) 전략을 바탕으로 공모주 투자를 희망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전문적인 펀드 투자일임서비스다. 

이벤트는 성장성 높은 다양한 기업들의 IPO(기업공개)가 예정된 상황에서 우량 공모주펀드에 전략적으로 투자하는 We Know 공모주 펀드랩을 통한 투자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초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현금 쿠폰 1만 원을 지급하며,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참여된다. 

유안타증권은 이와 함께 개인투자자들의 공모주 투자 이해를 돕기 위해 'We Know 공모주 펀드랩 소개'와 '공모주 투자 핵심사항'에 대한 동영상 콘텐츠 두 편을 제공한다. 

개인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제작한 영상으로 유안타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