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자산운용 '비앤피파리바 미국 스몰캡 펀드'
[신상품] 신한자산운용 '비앤피파리바 미국 스몰캡 펀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자산운용)
(사진=신한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한자산운용은 미국 시장에서 투자 매력을 갖춘 중소형주를 발굴해 투자하는 '신한 비앤피 파리바 미국 스몰캡 펀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자산운용은 "미국 중소형주는 2000년 테크버블, 2008년 글로벌금융위기 이후 회복장에서 대형주 대비 뚜렷한 성과우위를 보여왔다"며 "최근에도 백신의 접종으로 코로나 이후의 경제 성장이 가시화되고 있어, 중소형주에겐 투자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신한 비앤피 파리바 미국 스몰캡 펀드는 미국 중소형주에 대한 오랜 기간 운용경험을 가지고 있는 'BNP Paribas US Small Cap Fund'에 투자하는 싱글 재간접 펀드이다. 이 펀드는 풍부한 투자 노하우 및 리서치를 활용해 투자매력을 갖춘 미국 중소형주를 발굴해 수익을 추구한다. 

특히 피투자 펀드를 운용하는 비앤피 파리바 자산운용은 유럽 최대 운용사이자 ESG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평가 받고 있는 운용사로, ESG에 특화된 투자 프로세스를 통해 ESG 관련 요소들을 면밀하게 점검해 ESG 친화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김충선 신한자산운용 영업총괄 전무는 "신한 비앤피 파리바 미국스몰캡 펀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장이자 높은 성장 동력을 가진 미국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좋은 투자처가 될 것"이라며 "점점 더 중요하게 될 ESG 요소까지 분석해 ESG 관련 리스크를 상대적으로 낮출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한국씨티은행과 포스증권의 각 지점과 온라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