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대규모 수시 채용
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대규모 수시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원 연수 과정 (사진=SK이노베이션)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원 연수 과정 (사진=SK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신입사원 채용은 수시 채용으로는 최대 규모로,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 등 전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그룹 계열사 중 빠르게 시작한다. 채용 프로세스도 기존 대비 단축해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Financial Story)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Green Energy & Materials Company)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라고 말했다. 

친환경·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Tech)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 별로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29일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SK이노베이션의 전문 보도 사이트와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인 채용 안내, 채용 직무에 대한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전달하게 된다.

SK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채용은 다음달 16일에 서류 접수가 마감되며,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6월말경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후 7월 초, 실행력·패기·열정을 갖춘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