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애경그룹 계열사와 모바일 라이브 방송
제주항공, 애경그룹 계열사와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소개 및 할인판매 진행
제주항공과 애경그룹 계열사들이 모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과 애경그룹 계열사들이 모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애경그룹 주요 계열사인 AK몰, 애경산업과 함께 오는 30일 오후 9시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에서 'JJAK 소리 나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각 계열사가 가진 역량과 경험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서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방송은 애경그룹 사옥에 위치한 AK&홍대 2층, 애경산업 시그니처 존을 무대로 제주항공 승무원과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애경산업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유용한 메이크업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승무원 메이크업 꿀팁'을 주제로 다양한 화장법을 고객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루나 롱 래스팅 팁 컨실러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기존 대비 최대 34%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실시간 방송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을 선정해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1명)을, 채팅 이벤트를 통해 루나 스페셜 컨실러 키트(3명)를 증정한다.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샤샤 그립톡'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