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권 판매
GS샵,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권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샵)
오는 28일 GS샵에서 선보이는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홍보 이미지.(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GS홈쇼핑(GS샵)이 오는 28일 오후 5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 이용권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26일 GS샵에 따르면 청소연구소는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3만5000명의 청소매니저를 통해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결제 등 모든 과정은 앱을 통해 진행되며, 서비스 비용은 공급면적 및 지역에 따라 청구한다. 서비스는 본 서비스, 선택 서비스, 유료 서비스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주방·화장실·방·거실·현관 청소 및 쓰레기 배출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며 세탁·실내창틀 먼지·베란다 바닥 청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림질 및 간단한 냉장고 청소는 별도의 비용을 내면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GS샵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주문하면 문자(LMS)로 포인트 번호 및 사용법이 전달되며, 청소연구소 앱에서 포인트 번호를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번 상품은 정가 대비 21% 할인해 선보이며, 청소연구소 12만 포인트를 함께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6개월까지 가능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10명) 및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2명)을 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