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클럽 '전문가 초청 세미나' 실시
KB증권, 프라임클럽 '전문가 초청 세미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25일부터 프라임 클럽(Prime Club) 서비스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5일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의 책 저자인 김상균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시장상황 및 유망업종(IT, 모빌리티 등)등을 고려해 각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해 월 1~2회 정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전문가 초청 세미나'는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만큼 프라임 클럽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동반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도 고품격의 투자정보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금융전문가(프라임PB)를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난해 4월에 론칭한 서비스로 현재 15만명에 이르는 회원을 확보한 KB증권의 대표적인 구독경제 모델이다.

특히 오는 5월 31일까지 프라임 클럽 월 구독료 1만원을 500원으로 파격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세미나에 관심이 있는 일반 고객도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MTS 'M-able(마블)'앱에서 확인하거나 프라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기본에 충실한 투자가 더욱 필요하다"며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혜안을 접할 수 있는 이번 세미나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