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사전 접수
볼보코리아,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사전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패키지... 선착순 2000개 판매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공식 LOGO와 한정판 패키지 상품 (사진= 볼보자동차)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공식 LOGO와 한정판 패키지 상품 (사진= 볼보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캠페인 사전 접수에 들어간다. 접수 기간은 오는 4월 4일 까지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헤이, 플로깅'은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와 영어 '조깅'의 합성어로 본 캠페인은 이러한 기후 변화의 위기 속에서 작은 실천을 통해 안전한 지구 만들기 문화를 국내에서도 지속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29일 오전10시부터 1주일간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00개 선착순 판매된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플로깅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친환경 플로깅 봉투로 구성됐으며 특별 제작된 플로깅 피규어(에릭&에바)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모든 수익금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돼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와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기후 변화에 따른 환경 문제는 오늘날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안전 과제 중 하나"라며 "이를 위해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을 작은 행동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는 오는 4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 간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한정판 패키지가 없어도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