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SC제일은행,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SC제일은행은 새학기를 맞아 자유입출금통장 '자녀사랑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는 만 18세 이하 자녀 명의로 자녀사랑통장과 퍼스트가계적금(자유적립식/만기 12개월 이상)에 신규 가입하고 자녀사랑통장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계좌로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꾸준한 저축을 장려하는 의미로 SC제일은행이 '부자 만들기 응원금' 1만원을 자녀사랑통장으로 지급하는 것이다. 이때 반드시 다음 달에 자동이체를 통해 퍼스트가계적금 계좌로 입금이 완료돼야 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이패드, 2등(3명) 에어팟프로, 3등(5명) Aesop 바디워시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상품 가입 후 이벤트에 신청해야 하며, 응원금 지급 및 경품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중순 진행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자녀사랑통장은 예금액이 많고 출금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종합 상해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혜택도 있어 자녀의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에 적합한 상품"이라며 "건전한 저축 습관도 기르고 응원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녀사랑통장은 만 18세 이하 개인고객 전용 금리우대 자유입출금통장으로 적용 금리는 매 3개월 예금 평균 잔액이 △10만원 미만의 경우 연 0.1%(이하 세전) △1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연 0.2%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연 0.3% △100만원 이상의 경우 연 0.5%이다. 단, 매 이자 계산 기간 동안 10회를 초과해 출금할 경우 최저약정이율인 연 0.1%가 적용되지만 스쿨뱅킹 관련 자동이체나 퍼스트알리미(SMS)수수료 출금거래는 출금횟수에서 제외된다. 부모가 자녀 명의의 통장을 대리로 개설할 때는 가족관계 확인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친권자의 신분증, 도장을 지참해야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