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데스개발,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분양
피데스개발,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사진=피데스개발)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사진=피데스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피데스개발은 19일 서울 G밸리에 첨단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홍보관(고객라운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400㎡ 규모로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국가산업단지인 G밸리,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에 자리잡아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광역교통망을 갖췄으며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는 오는 8월, 신안산선은 2024년 개통 예정이다.

도보 1~2분 거리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신규 조성되는 8.1km 공원길이 있고, 바로 앞에 축구장, 풋살장, 농구장 등이 있는 서울 디지털 운동장이 접해 있다.

입주 고객들을 위해 호텔식 드롭존, 퍼스널 모빌리티존, 옥상정원과 스카이라운지,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발전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게이트, 엘리베이터 제균 시스템 등 방역관리 및 안심시스템도 적용된다. 특화 로비라운지와 함께 실내 자전거 보관실, 전동킥보드 거치대 등 밀레니얼 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피데스개발은 라이프 스타일 센터형 코리빙하우스 기숙사(391실)를 함께 분양한다.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인 층고 및 복층설계(382실 적용)를 했으며, 공유 키친&다이닝과 루프탑 라운지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했다.

시공은 대림건설이 맡았으며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임이 2021-03-22 12:14:58
수원델타원이 고색산업단지내 마지막 지식산업센터라는데 괜찮을까요? 교통환경으로는 수인분당선인 고색역 앞이라 하니 교통이나 물류이동도 원할할 것 같고 수원델타원에 대해 더 관심가져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