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개설 시 현금리워드 제공'
[이벤트] 삼성증권 '중개형 ISA개설 시 현금리워드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지난 2월 출시한 '중개형 ISA'의 사전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대면으로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내 순입금 및 거래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거래하면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1000만원 이상을 순입금 및 거래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국내주식, ETF, ETN, ELS, DLS, ELB, DLB, 펀드(RP 제외) 등이다. 단 리워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5월 31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중개형 ISA 출시 이전에 진행됐던 '사전 신청 이벤트'와 중복으로 신청 가능하다. 또 올해 연말까지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국내 주식 거래 시,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삼성증권에 기존 신탁형 ISA를 보유하고 있던 투자자도 중개형 ISA로 유형을 변경하면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중개형 ISA는 기존 ISA의 비과세, 분리과세 혜택과 동시에 국내주식을 편입할 수 있고, '주식매매차손'과 금융 투자 상품(펀드 등)의 손익 통산도 가능하다는 게 최대 장점"이라면서 "분산 투자 니즈가 있는 고객을 중심으로 가입 열풍이 불고 있는 중개형 ISA의 가입부터 운용에 이르기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시스템 등을 모니터링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