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화이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게임업계, '화이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게임빌 '별이되어라!', 한빛소프트 '오디션', 넥슨 '피파온라인4' (사진=각 사)
(왼쪽부터 시계방향)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게임빌 '별이되어라!', 한빛소프트 '오디션', 넥슨 '피파온라인4'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달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서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에메랄드 크랩', '하트 열기구 데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특히 하트 모양의 등껍질과 풍선, 보석으로 장식한 집게발의 '에메랄드 크랩'과 동화풍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하트 열기구 데코'는 화이트데이에 맞춤형 재미를 전할 인기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별되는 너를 사탕해'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접속 선물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감도 아이템인 '막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찾아낸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개봉해 '골드',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의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도 '화이트데이 달콤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나 모바일에서 13일과 14일 양일간 접속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회 접속 시 △[21.03] 화이트데이 보너스 선수팩 상자 △[21.3] 화이트데이 보너스 BP 상자가 ID당 1일 1회 지급된다. 또 2일 연속 접속하면 △[21.3]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선수팩 상자 △4000만 BP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접속시 달달한 하트가 그려져 있는 'Heart Beat 유니폼'도 ID당 1회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에서 '달콤달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23일 점검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탕 15개가 모이면 사탕바구니가 완성된다. 바구니는 1캐릭터당 1회 오픈할 수 있으며 아바타(7일) 교환권, 30% 할인쿠폰 2장, 50% 할인쿠폰 1장, 화이트데이 기념 액세서리(30일)가 모두 담겨 있다.

오디션은 또한 화이트데이 당일(14일)에 신규 커플 매칭에 성공하는 유저에게 '키스포인트' 3개를 지급하고 웨딩 티켓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서 평소처럼 오디션을 즐기시면서 아이템도 획득하시고 새로운 도전욕구도 느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