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전국 다이소 매장 판매 시작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전국 다이소 매장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 전문거래 플랫폼기업인 고고팩토리와 제휴를 통해 전국 620여개의 다이소 매장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의 LTE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종류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를 포함해 총 14종으로,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요금제를 구성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대표 요금제인 '모두 충분 11GB+'는 월 3만3000원에 음성, 문자 기본 제공, 데이터 11GB 소진 후 매일 2GB를 추가 제공해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한 요즘, 넉넉히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1년간 매월 10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국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의 사용 및 개통 방법은 유심 구매 후 고고팩토리에서 운영하는 고고모바일 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가입을 신청하면 개통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자급제폰과 알뜰유심 조합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알뜰 유심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다이소 매장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판매를 시작했다"며 "고객의 편의와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 제공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 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