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인천 '리뉴얼' 개장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인천 '리뉴얼'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사이클 인천 외부 전경 (사진=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인천 외부 전경 (사진= 혼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동시에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을 리뉴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은 소형 모터사이클부터 대형 모터사이클까지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이에 최재성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 대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공간에서 인천 지역의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혼다 대형 모터사이클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블랙/크롬 디자인의 새로운 전시장 테마를 적용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에는 커뮤터 인기 모델 '110cc 슈퍼커브'부터 럭셔리 투어러의 대명사인 '1800cc 골드윙'까지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고객 라운지는 대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선됐다. 그리고 실시간 모니터를 통해 정비 프로세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의 리뉴얼 오픈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인천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및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3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