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2' 출시
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2'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어울리는 꽃 디자인 생활용품 30여종 기획
다이소에서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파트2'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에서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파트2'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2021 봄봄시리즈 파트(Part)2'를 준비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3일 벚꽃을 주제로 지난 2월 선보인 '2021 봄봄시리즈'를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디자인에 활용한 상품 30여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2021 봄봄시리즈 파트2 상품 가운데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파스텔 색조 개나리꽃을 겉면에 새겼고, 뒷면 필기를 고려해 상단과 하단에도 고리(링)를 설치했다. '봄봄 투명 PP 쇼핑백'은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수 놓였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 조각을 붙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봄봄 머리핀' 파스텔 색조 봄꽃으로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꽃무늬 레이스로 만들어 봄나들이 사진을 찍을 때 제격이다.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을 새기고 도기 뚜껑 위에 나비를 디자인해, 나비가 꽃에 앉은 느낌을 준다. 500㎖ 용량 '손잡이 차우림 물병'은 투명한 물병에 개나리를 비롯한 봄꽃이 활짝 피어있는 듯 보인다.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은 실내 분위기를 봄처럼 바꿀 수 있다. 원목 틀에 투명 재질 봄꽃을 붙인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사진을 넣지 않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울린다.  

아성다이소 쪽은 "봄을 여는 3월이 되면 다양한 꽃이 피는데, 계절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봄의 정원'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소 봄봄시리즈와 함께 봄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