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창립 90주년 기념 로고 공개
브리지스톤, 창립 90주년 기념 로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90주년은 100주년 이후로 나아가는 이정표
브리지스톤 90주년 기념 로고 (사진= 브리지스톤코리아)
브리지스톤 90주년 기념 로고 (사진= 브리지스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지스톤이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와 함께 브리지스톤이 걸어온 발자취, 기업 경영 DNA, 비전을 90주년 기념 웹페이지에 3일 공개했다. 

브리지스톤는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창립 90주년과 그 이후의 미래를 상징하는 기념 로고를 제작했다. 브리지스톤은 창립 90주년이 2031년 브리지스톤 100주년과 그 이후로 나아가는 이정표라 설명했다. 

브리지스톤은 기념 웹페이지도 구축했다. 브리지스톤은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브리지스톤의 역사, 기업 설립 이후 지속하고 있는 기업 경영 DNA, 브리지스톤 100년과 그 이후를 향한 브리지스톤의 도전 등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고 소통할 기회를 모색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이시바시 슈이치 브리지스톤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창립 90주년 이후에도 고객,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리지스톤은 지속 가능성을 기업 경영의 핵심 가치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지스톤의 90주년 기념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90주년과 그 이후'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캠페인의 목표는 무엇보다 전세계 브리지스톤 임직원들이 갖고 있는 공동의 소속감을 더욱 강화하는 데 있다. 브리지스톤은 고객과 사회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 기업으로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