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선착순 예약판매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선착순 예약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100명 대상···2만7천원 상당 꾸까 꽃다발 선물
락앤락이 2~7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예약 판매하는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사진=락앤락)
락앤락이 2~7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예약 판매하는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사진=락앤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출시를 앞두고, 2~7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예약 판매한다. 

락앤락에 따르면,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데꼬르 IH 시리즈의 올봄 한정판으로, 오는 8일 2000세트만 출시될 예정이다. '블러썸'(꽃이 피다)이란 이름은 봄날 만개한 튤립에서 영감을 받아서 지었다. 

'블러썸 핑크' '포레스트 그린' '크림 아이보리' 등 세 가지 색깔로 주방을 물들이기 제격이라고 락앤락 쪽이 설명한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냄비 2종(18㎝ 편수와 20㎝ 양수)과 프라이팬 1종(22㎝ 쁘띠웍)으로 구성됐다. 8일 공식 출시 이후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뿐 아니라 락앤락 공식 온라인쇼핑몰(락앤락몰)에서 판매된다.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한 100명한테 소비자가격 2만7000원 상당 꾸까(kukka) 꽃다발을 선물로 보내준다. 공식 출시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생방송 중 구매한 100명은 삼양식품의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4개 묶음을 받을 수 있다. 

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진 및 동영상 후기를 작성한 구매자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준다. 별도로 우수 후기를 남긴 20명을 뽑아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공식 출시 이튿날부터 4월4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사진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에 대해 류경우 락앤락 CW(쿡웨어) 디렉터(상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제한적인 요즘, 가정의 식탁에서 만큼은 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집들이나 결혼 선물로도 제격이며 기존 데꼬르 IH 시리즈와 조합해 색다른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