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車 라방 '리본쇼'···G80·쏘나타 출품
오토플러스, 車 라방 '리본쇼'···G80·쏘나타 출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토플러스)
(사진= 오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오토플러스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소개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2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오토플러스(AUTOPLUS)에서 진행한다.  

2일 오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리본쇼는 삼일절을 기념하는 ‘대한민국의 자존심 자동차’ 특집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수입차의 공세에도 오랜 기간 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산차의 위용을 뽐낸 더 올뉴G80과 쏘나타를 선보인다.  

두 차량은 모두 주행거리 1만1000km 내외의 신차급 차량으로 엄선돼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보장한다.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도 1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받아 무취에 가까울 만큼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리본쇼에서 어느 수입차 브랜드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국산차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되새겨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토플러스는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도미노 피자 세트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