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T '우리 매장 핫딜'
[이벤트] KT '우리 매장 핫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서 QR 찍으면 갤럭시 버즈 프로 등 인기 기기 할인 가격으로 구매
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KT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우리매장핫딜' QR 코드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신학기를 맞아 전국 KT 매장에서 '우리 매장 핫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매장 핫딜은 KT 매장 상담석을 비롯해 내부 곳곳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프로모션 전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최신 인기 IT 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소비자가 보다 최대 20% 저렴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행사다.

이 프로모션에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북S, 갤럭시탭 S7, 애플 에어팟 맥스 등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상품이 다수 포함 됐다. 3월부터는 1인가구를 타깃해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소형 생활가전까지 프로모션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우리 매장 핫딜은 통신사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T 고객은 멤버십포인트를 활용해 10%(최대 5만원)를 더 할인 받는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최찬기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 상무는 "KT가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께서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우리 매장 핫딜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KT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