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리브엠, 경찰·공무원·선생님 '요금제' 출시
국민銀 리브엠, 경찰·공무원·선생님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 리브엠(Liiv M)은 경찰, 공무원, 선생님을 대상으로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출시 상품은 △경찰청 소속 공무원 대상 '무궁화 LTE 요금제' △공무원 대상 '공무원든든 LTE 요금제' △유치원, 초·중·고교, 대학교 등 교직원 대상 '선생님든든 LTE 요금제' 등 3종이다.

각 요금제는 최대 월 71GB(월11GB+매일2GB)의 LTE데이터를 제공한다. 하루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와 문자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한다.

기본요금은 월 2만7000원이다. 급여이체 실적이 있거나 적립식 또는 정기예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월 22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저 월 2먼4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국민은행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요금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1명에게 갤럭시 핏2를 제공하는 경품 응모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감염 예방과 방역을 위해 애쓰고 있는 경찰, 공무원,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