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브렌우드 얼굴로 성훈 캐스팅 
코오롱FnC, 브렌우드 얼굴로 성훈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이고 부드러운 남성상 보여주고자 봄·여름 시즌 모델 발탁
성훈이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2021 봄·여름(S/S) 시즌 상품을 보여주는 화보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성훈이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2021 봄·여름(S/S) 시즌 상품을 보여주는 화보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올 봄·여름(S/S) 모델로 성훈 배우를 내세웠다. 21일 코오롱FnC는 "운동선수 출신으로 활동적인 성훈이 변화하는 브렌우드의 비즈니스 웨어를 가장 알맞게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한 것"이라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코오롱FnC에 따르면, 브렌우드의 이번 시즌 주제는 '애니웨어 워킹'(Anywhere working)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이후 재택근무처럼 일하는 형태가 바뀌는 추세를 맞춰 실용적 비즈니스 웨어를 강조한 것이다. 

코오롱FnC는 브렌우드 모델 성훈의 화보 공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쇼핑몰(코오롱몰)에서 애니웨어 워킹 프로모션을 벌인다. 내용은 올 봄·여름 신상품 구매자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데, 화보 속에서 성훈이 입은 상품을 살 경우 7% 추가 할인쿠폰까지 내려 받을 수 있다. 

코오롱FnC 쪽은 "격식보다 실용성이 강조되는 남성복 시장에서 브렌우드 또한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비즈니스 웨어로 변모하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강인한 남성상을 보여주는 배우 성훈과 만남으로 브렌우드 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