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프로골퍼 함정우 후원
동아오츠카, 프로골퍼 함정우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가능성·강한 목표의식·성실한 인품 보고 서브 스폰서 계약 결정
18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왼쪽)와 함정우 선수가 후원계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18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왼쪽)와 함정우 선수가 후원계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동아오츠카가 프로골퍼 함정우(26·하나금융그룹)를 후원한다. 동아오츠카는 18일 서울 동대문구 본사에서 함정우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함정우의 성장 가능성과 강한 목표의식, 성실한 인품을 보고 후원을 결정했다. 이번 계약에 맞춰 동아오츠카는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를 비롯한 물품을 함정우에게 지원한다.

함정우는 포카리스웨트 로고가 새겨진 옷을 입고 경기에 출전하면서 동아오츠카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돕는다. 특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BUDDION)과 스내그골프 같은 마케팅 활동을 돕기 위해 재능을 기부할 예정이다. 

함정우는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고 든든한 마음"이라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성적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함정우는 오랜 시간 다져온 실력으로 2021년 새 도약을 앞두고 있다. 목표달성을 위한 함 선수의 여정에 동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함정우의 주요 성적은 2018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명출상(신인왕), 2019년 아베마(Abema) TV 투어(일본투어 2부) 2회 우승, 2019년 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우승이다. 지난해 출전한 10개 대회에선 준우승 1번 포함해 10위권에 4번 이름을 올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