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농협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꽃 나눔'
[이벤트] 농협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꽃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황재웅 계장(왼쪽)과 염유진 계장이 한국화훼농협에서 만드는 '희망꽃다발'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오는 3월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LiNK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e-금리우대적금, N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Amundi100년기업그린코리아증권투자신탁,  NH-Amundi필승코리아증권투자신탁,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통합심사 상품) 등이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15일부터 28일), 2차(3월1일부터 31일까지)에 걸쳐 각 1000명씩 추첨해 총 2000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 등재돼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선물하세요! LOVE FLOWER)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