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설 명절 앞두고 사회공헌활동 릴레이
NH농협은행, 설 명절 앞두고 사회공헌활동 릴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준섭 부행장(오른쪽 세 번째)과 한국재정정보원장(왼쪽 세 번째), 농협은행과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들이 지난 8일 사회복지법인 남산원에서 '사랑의 떡국떡'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앙본부 각 부문별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HR·업무지원부문 임동순 부행장과 직원들은 지난 9일 성동구 소재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직원들의 자율성금으로 마련한 사랑의 떡국세트 180개를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는 2012년부터 성동장애인복지관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년 복지관을 찾아 기부물품을 전달해 왔으며, 청소 및 배식봉사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 지난 8일 공공, 농업·녹색금융부문 지준섭 부행장과 직원들로 구성된 'NH행복채움회' 회원들은 서울 중구 남산원을 찾아 160인분의 떡국 떡·한우 사골 곰탕 세트 및 사랑의 쌀, 두루마리 휴지 등을 전달했다.

농협은행의 주거래기관인 한국재정정보원도 함께 나눔 활동에 동참해 보호 아동들에게 다과 등 후원품을 전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며 신축년 새해에도 국민과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