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오르타' 추가
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오르타'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통해 SSR 그랑웨폰·아티팩트 등 게임 아이템 지급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를 추가하고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르타는 게임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빛 속성 캐릭터로 검객 콘셉트와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별도 조건 없이 '기사단 회관'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팀 편성이 가능하며, 함께 공개된 게임 내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랑사가는 지난달 26일 출시 하루 만에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통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에 올라있다.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2월 중 신규 캐릭터 오르타 전용 그랑웨폰 소환 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오르타 전용 한정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명절을 맞아 10일부터 열흘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왕국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세뱃돈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의 보유 개수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출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만 골드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상자를 지급하며, 일일 업적 보상 및 왕국퀘스트, 강림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25일까지 '10레벨 달성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및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