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연휴 '설레는 쇼핑' 특집
롯데홈쇼핑, 설 연휴 '설레는 쇼핑'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미지.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14일까지 '설레는 쇼핑' 특집을 연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4일까지 패션,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레는 쇼핑 특집을 연다.

1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11일 오후 12시40분 엑스킹 전신 운동기구를 판다. 실내 조정 기구로 상하체 전신운동을 통해 유산소,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 13일 오전 10시25분에는 패션 자체 브랜드(PB) LBL의 2021 봄 신상품을 출시한다. 트위드 재킷, 실크 데님 팬츠 등을 선보인다.

이날 오후 9시30분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타의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29㎝높이의 3중 구조로, 고탄성 스프링과 고밀도의 메모리폼을 사용했다. 14일 오전 1시에는 전라북도 변산반도에 있는 모항 레저타운 숙박권을 판매한다. 전 객실 오션뷰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이슨 에어랩,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과 센텔리안24 마데카 앰플 등 뷰티 상품도 선보인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윈티비에서도 오는 14일까지 홈뷰티, 럭셔리, 집콕 등 다섯 가지 주제에 맞는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오복절 행사를 연다. 11일 오후 8시40분에는 에넥스 깔리아 천연가죽 소파 등의 가구를, 12일 오전 11시20분에는 침구 브랜드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광목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13일에는 무선 청소기, TV, 냉장고 등 삼성전자 인기 가전을 판매하며 14일에는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AS98로퍼 등 잡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설레는 쇼핑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5% 적립금을,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적립금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복절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도 연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추석 기간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패션, 생활 등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소비자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화 상품 판매는 물론, 적립금 행사도 진행되는 만큼 즐거운 집콕 쇼핑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