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면세 항공여행'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티웨이항공, '면세 항공여행'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라이브커머스 방송 예고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라이브커머스 방송 예고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의 추가 운항을 기념해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항공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형태의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는 13일과 28일 실시하는 면세 항공여행을 소개하고, 면세점 이용 팁, 특별 할인 혜택과 무료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해서도 설명한다.

더해 티웨이항공은 라이브 방송 당일 자정까지 3시간 동안 '면세 항공여행' 항공권 구매 시 1만원 할인 적용되는 링크를 공개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 고객들에게 커피음료 상품권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면세 항공여행에 대해 도움되는 알찬 정보와 할인 혜택 등을 꼭 확인하길 바란다"며 "고객 접점인 사회 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