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CJ제일제당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  
[신상품] CJ제일제당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비드 소사태찜·소고기육전과 모둠전·소고기버섯듬뿍잡채·매생이굴떡국 4종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 4종 (사진=CJ제일제당)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 4종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CJ제일제당이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의 신제품 '특별한 명절음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은 '수비드 소사태찜'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매생이굴떡국'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수비드 소사태찜'은 소의 사태 부위로 만든 찜 요리다. CJ제일제당이 개발한 양념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냈다.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음식물을 가열해 조리하는 수비드 공법으로 고기를 익히고 양념에 재운 상태로 진공 포장해, 보통 1시간 넘게 걸리는 소고기 찜을 30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소고기육전과 모둠전'은 소고기육전, 새송이버섯전, 새우전으로 이뤄졌고, 함께 들어있는 대파채와 참나물을 무쳐서 곁들이면 별미로 손색없다. '소고기버섯듬뿍잡채'는 채 썬 소고기와 버섯을 넣었고, 재료를 모두 손질해 번거로움을 없앴다. '매생이굴떡국'은 겨울 제철 식재료인 매생이와 굴을 넣어 바다향기를 살렸다.  

CJ제일제당은 이달 18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에서 '설 명절 특별한 음식' 이벤트를 열어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준다. 쿡킷 특별한 명절음식을 정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