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생명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무)'
[신상품] NH농협생명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은 대한민국 6대 질병과 부위를 보장하는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대한민국 6대 질병과 부위를 보장하는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NH농협생명은 대한민국 6대 질병과 부위를 보장하는 '평생케어NH종합보장보험(무)'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특약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설계가 가능하다. 핵심 질병인 암과 5대 부위인 심장·뇌·간·폐·신장에 대해 원하는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암과 5대 부위를 경증부터 만성질환까지 두루 보장한다. '암종합보장특약(갱·무)'은 위, 십이지장, 대장 양성신생물부터 암·말기암으로 인한 호스피스완화의료 입원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뇌종합보장특약(갱·무)'은 특정고혈압부터 뇌혈관질환·뇌출혈을, '심장종합보장특약(갱·무)'도 특정부정맥부터 허혈성심질환, 급성심근경색증까지 보장한다. 간·폐·신장 등 각 부위별 종합보장특약에서도 증상 경중에 따라 세분화해 보장한다.

'간병인지원입원특약(갱·무)'(가입금액 1000만원)에 가입하면 질병과 재해로 입원시 간병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간병인은 24시간 지원되며 간병서비스 업체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회사가 부득이한 이유로 간병인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사용한 간병인 비용에 대해 1일당 현재(올해 2월) 기준 간병비인 12만9000원을 지급한다. 간병인 이용을 원치 않을 경우 1일당 입원급여금 2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스트레스보장특약(갱·무)'으로 갑상선기능항진증, 크론병, 궤양성대장염을 보장한다. '요로결석진단특약(갱·무)' '당뇨케어특약(갱·무)'등 다양한 특약을 통해 가벼운 경증질환에 대한 보장도 가입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최소 15세부터 최대 75세까지며, 15년 단위 갱신계약을 통해 최대 105세까지 보장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