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데스개발, '가산 모비우스 타워' 지식산업센터 3월 분양
피데스개발, '가산 모비우스 타워' 지식산업센터 3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사진=피데스개발)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사진=피데스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피데스개발은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를 3월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역세권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500㎡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서남부 교통의 요지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또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뛰어난 광역교통망도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가 오는 8월 완료 및 개통될 예정이며, 2019년 착공한 신안산선도 2024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편리성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운동장이 바로 인접해 개방감이 뛰어나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인해 지상 8.1km의 공원길뿐만 아니라 안양천 개선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지식산업센터와 기숙사가 함께 들어서는 복합지식산업센터로 조성돼 원스톱 비즈니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기숙사는 전문관리업체가 관리할 예정으로 최대 8년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피데스개발 분양관계자는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업무, 주거 공간 수요가모ㅂ 크게 변화하면서 기능과 효율이 강화된 복합공간이 주목받고 있다"며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주변의 뛰어난 교통 및 자연환경, 미래가치를 지닌 서울디지털 산업단지 G밸리 입지에 휴식과 업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최적의 첨단복합공간으로 개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공은 대림건설이 맡았으며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남산프라자 1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임이 2021-02-03 10:30:23
요즘 주택규제때문에 지식산업센터 관심가지고 보고있어요.
수원델타원 서수원산업단지에서 마지막 지식산업센터라는데
알아봐야겠어요~ 수원델타원 앞 고색역이 수인분당선에 속하니 이동도 편할 것 같고
교통 인프라 좋은 지식산업센터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