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푸조 '일렉트릭 쇼'
[이벤트] 푸조 '일렉트릭 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불모터스 푸조)
(사진= 한불모터스 푸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푸조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 전기차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를 진행한다. 시기는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다.  

2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푸조 전기 사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드라이버의 차량 설명과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월 20일 서울 강북 및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 천안과 분당, 27일 창원과 부산, 28일 서울 강서와 일산, 그리고 3월 1일 대구까지 전국 9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자동차 드라이버 출신의 인스트럭터로부터 차량에 대한 객관적인 설명과 더불어, 동행 시승 및 직접 시승을 통해 푸조 전기차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동급 전기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 남다른 주행 감각과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운전보조시스템 (ADAS)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강점을 보다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와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후 3월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함께 푸조 카드 지갑, 푸조 2008 SUV 미니어처를 제공한다(PSA 파이낸스 이용시).

송승철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푸조 전기차는 지급 기준이 강화된 올해에도 전기차 보조금을 100% 지원받아 30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전기차 수준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디자인, 첨단운전보조시스템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