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모바일 앱 선물서비스 개선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 선물서비스 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소비자가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한 소비자가 더현대닷컴의 선물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현대백화점이 더현대닷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운영 중인 선물서비스를 개선했다.

2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더현대닷컴의 선물서비스는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를 알거나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돼 있으면 각각 문자,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개선 작업을 통해 한 번의 결제로 2명 이상에게 같은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여러 명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인다. 기존에는 같은 상품을 여러 개 구매하더라도 한 사람에게만 선물할 수 있었다. 선물하려는 소비자는 더현대닷컴 상품 화면에서 선물하기를 누르고 상품을 2개 이상 선택한 후 선택한 상품 수에 맞게 선물 받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결제하면 된다. 선물 받을 사람은 문자를 통해 전달된 링크에서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은 기존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선물서비스를 PC로 접속한 더현대닷컴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더현대닷컴 선물서비스를 개선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