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새단장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코올·칼로리·당류가 제로인 '올 프리' 제품
하이트진로음료가 새롭게 선보인 '하이트제로0.00'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가 새롭게 선보인 '하이트제로0.00'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를 전면 변경한다. 

1일 하이트진로음료에 따르면,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기존 제품에서 미세한 잡미와 잡향을 제거하고 시원한 맛을 찾았다. 용기는 하이트맥주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알코올·칼로리·당류가 제로인 '올 프리(All Free)'를 내세웠다. 국내 주세법상 알코올 함량 1% 미만이면 무알코올 음료로 구분되는데, 하이트제로는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열량은 한 캔(350㎖)에 13.8kcal로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칼로리 제로(100㎖당 4kcal 미만 시 무칼로리)에 해당되며, 당과 나트륨 함량이 0mg이라는 게 하이트진로음료의 설명이다. 

새롭게 바뀐 하이트제로0.00은 350㎖ 캔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중대형 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쪽은 "하이트제로 0.00으로 건강한 음주문화와 탄산음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