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제일제당 '설 선물 페스티벌'
[이벤트] CJ제일제당 '설 선물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 행사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2021 설 선물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씨제이(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인 CJ더마켓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2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2월9일까지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열고 150여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해준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비스포크 김치 냉장고·LG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200명에게 CJ더마켓 기프트카드(5천원권)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더프라임(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다. 2월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후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준다.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식료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명절 상차림' 특가 기획전도 연다.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웨지우드 2인 브런치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