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 선물] 대상 '다양성·친환경' 강화
[2021 설 선물] 대상 '다양성·친환경'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스페셜 1호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스페셜 1호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대상이 설 명절을 겨냥해 1만원 미만부터 고급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코로나19 추세에 맞춰 '청정원 집콕세트'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25일 대상에 따르면, 청정원 인기 제품을 엄선한 △청정원 종합세트 △팜고급유 세트 △재래김 세트 △고급유 세트 △프리미엄 장류세트 △청정원 집콕세트를 준비했다. 대상웰라이프의 '건강선물세트'도 있다. 

대상은 선물세트에 친환경 포장을 도입했다. 구성품 간의 불필요한 간격을 줄여 플라스틱과 종이 사용을 최소화고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용기를 적용했다. 쇼핑백 재질도 부직포에서 종이로 변경해 분리수거가 가능하도록 했다. 향후 김 선물세트 외에도 다른 제품에 종이 쇼핑백을 도입해나갈 예정이다. 냉장·냉동 제품은 재사용이 가능한 보냉백에 포장된다. 

대상은 대표 품목으로 '청정원 선물세트'와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를 꼽았다. 가성비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강조한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요리 올리고당·정통 사과식초·참기름·천일염 구운소금 등으로 구성됐다. 그밖에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명란 바사삭김이 등이 들어간 '재래김 세트', 5년 숙성간장·찹쌀발아현미 고추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장류 세트' 등을 준비했다. 
 
이번 설에는 한정판 청정원 집콕세트도 선보인다. 집콕세트는 진수성찬, 홈술 안주, 에어프라이어 간식 3종으로 예약 구매만 가능하다. 

대상은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설 선물세트를 조건 없이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 선물세트에 한해 일반 회원은 10%, 클래식 회원은 15% 할인 쿠폰을 준다. 

선물세트는 정원e샵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량구매는 정원e샵 대표번호 및 1:1 게시판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