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라이트, 설연휴까지 이용료 30% 할인
타다 라이트, 설연휴까지 이용료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버와의 상생... 2월14일까지 무제한 이용
타다가 타다 라이트 할인 행사를 오는 2월14일까진 진행한다. (사진= 타다)
타다가 타다 라이트 할인 행사를 오는 2월14일까진 진행한다. (사진= 타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쏘카의 자회사 VCNC가 운영하는 타다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운수사, 드라이버와의 상생과 이용자들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타다 라이트 이용료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5일 타다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25일부터 오는 2월14일까지 가맹택시 서비스 '타다 라이트'를 서울, 부산, 성남 등 전 서비스 지역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타다 앱 쿠폰 메뉴에서 모든 회원에게 발급된 할인쿠폰을 확인하고, 호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타다는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환기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한 이동 환경 구축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타다 라이트 전 차량에는 감염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1열과 2열 사이에 투명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다.
 
박재욱 VCNC 대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조치가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운수사와 드라이버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동이 꼭 필요한 이용자들의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