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블랙야크 '설맞이 빅 3'
[이벤트] 블랙야크 '설맞이 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4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멤버십 포인트 2만 지급·3배 적립
블랙야크 '비박다운' 화보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BYN블랙야크가 설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블랙야크 '비박다운' 화보.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비와이엔(BYN)블랙야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에서 2월14일까지 '설맞이 빅(BIG) 3' 이벤트를 열어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내용은 선물세트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2만 지급 및 3배 적립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24일 BYN블랙야크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고향이나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비대면(언택트) 명절 추세가 이어지면서, 선물로 인사를 대신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BYN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부모님 선물·겨울산행·일상복 주제에 맞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2가지나 3가지 골라 세트를 구성할 경우,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2가지를 고르면 정상가격 제품을 20% 할인하고, 이미 할인된 제품은 10%를 더 깎아준다. 3가지를 고를 경우 할인율이 각각 25%, 15%로 오른다. 

지난 21일까지 비와이엔멤버십 가입자들에겐 설 선물 지원금 2만 포인트를 22일 일괄 지급했다. 해당 포인트는 이번 이벤트 기간 전국 블랙야크 매장과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할 때 쓸 수 있다. 이벤트가 끝나면 자동 소멸된다.  

이벤트 기간 전국 블랙야크 매장에서 제품 구매자를 상대로도 멤버십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