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 선물] 동원F&B, 고급·비대면 강화 
[2021 설 선물] 동원F&B, 고급·비대면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동원몰)에서 판매
동원참치·리챔 모델 가수 정동원 (사진=동원F&B)
동원참치·리챔 모델 가수 정동원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원에프앤비(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동원몰)에서 설을 맞아 선물대전을 연다. 동원F&B는 고급 선물세트 상품군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20일 동원F&B에 따르면, 동원그룹 계열사별 고급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확대 판매한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등심 3kg·채끝 1kg·안심 1kg)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해양생태계 보호 인증(MSC) 눈다랑어 뱃살 160g·MSC 황다랑어 속살 240gx 3EA) 등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동원참치 선물세트, 더반찬&의 수제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과일, 홍삼 등 180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동원F&B는 온라인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설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기프티모아'를 운영하는 것. 보내는 사람이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알면 수령인이 주소를 입력하고,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전송할 수도 있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해준다. 100세트 이상 구매 시, 신청양식에 맞춰 수량과 주소 등을 입력하면 선물세트를 각각 보낼 수 있는 개별배송 서비스도 준비했다. 

동원F&B는 동원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할인 행사도 벌인다.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특가',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30만원) 증정, 선물세트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 추가할인 제공 등이다. 2월7일까지 '행운몽땅 가져가소'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S7(1명), 동원몰 적립금 21만원(2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겐 동원몰 적립금 2021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