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 선물] 동원F&B, 고급·비대면 강화 
[2021 설 선물] 동원F&B, 고급·비대면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동원몰)에서 판매
동원참치·리챔 모델 가수 정동원 (사진=동원F&B)
동원참치·리챔 모델 가수 정동원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원에프앤비(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동원몰)에서 설을 맞아 선물대전을 연다. 동원F&B는 고급 선물세트 상품군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20일 동원F&B에 따르면, 동원그룹 계열사별 고급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확대 판매한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등심 3kg·채끝 1kg·안심 1kg)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해양생태계 보호 인증(MSC) 눈다랑어 뱃살 160g·MSC 황다랑어 속살 240gx 3EA) 등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동원참치 선물세트, 더반찬&의 수제 가정간편식(HMR)을 비롯해 과일, 홍삼 등 180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동원F&B는 온라인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설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기프티모아'를 운영하는 것. 보내는 사람이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알면 수령인이 주소를 입력하고,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전송할 수도 있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해준다. 100세트 이상 구매 시, 신청양식에 맞춰 수량과 주소 등을 입력하면 선물세트를 각각 보낼 수 있는 개별배송 서비스도 준비했다. 

동원F&B는 동원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할인 행사도 벌인다.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특가',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30만원) 증정, 선물세트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 추가할인 제공 등이다. 2월7일까지 '행운몽땅 가져가소'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S7(1명), 동원몰 적립금 21만원(2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겐 동원몰 적립금 2021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