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가평군 가평읍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단지 배치도. (사진= DL이앤씨)
경기 가평군 가평읍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단지 배치도. (사진= 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DL이앤씨는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총 4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98가구 △74㎡ 179가구 △84㎡ 195가구 등이다. 

수도권과 강원 춘천을 잇는 제2경춘국도(33.6km)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무료 고속화도로로 개통 시 수도권에서 춘천까지 약 26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직선거리 1.5km 이내 경춘선·ITX 가평역도 위치해 있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가평역에서 4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마석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정차한다. 오는 2022년 착공돼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반경 1km 이내 하나로마트와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가평초·중학교가 반경 300m 안으로 자리하고 있다. 반경 1.5km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 가평 어린이집 등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인접해있고 한석봉 도서관도 가깝다. 칼봉산을 비롯해 도보 500m 이내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이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자라섬캠핑장, 칼봉산 자연휴양림, 연인산 도립공원 등이 있다.

단지는 e편한세상의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며, 거주자의 취향이나 사는 방식에 따라 집의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전용 59㎡ 전형은 안방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전용 74·84㎡는 현관에 대형 팬트리와 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적용된다. 전용 59·84㎡는 모든 전형이 4베이·판상형 구조다.

집안 모든 면에 끊김 없는 단열라인으로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결로방지에 도움을 주는 열교설계를 적용했다. 모든 창호는 이중창으로 설계되며 거실과 주방, 침실 공간에는 60mm 완충재를 적용해 층간 소음 저감에 집중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 하우스, 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가평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세금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월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같은 달 8일 진행돼 22~24일 3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일원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경기 가평군 가평읍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동호수 배치도. (사진= DL이앤씨)
경기 가평군 가평읍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동호수 배치도. (사진= DL이앤씨)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