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대구 복현 아이파크' 상업시설 2월 분양
HDC현산, '대구 복현 아이파크' 상업시설 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북구 복현동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대구 북구 복현동 '대구 복현 아이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달 대구 북구 복현동 '대구 복현 아이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44.16~164.35㎡·총 35실(일반분양 23실)로 구성된다.

이 상업시설은 대구 복현 아이파크 뿐만 아니라 'e편한세상 복현', '복현 자이' 등 1800가구와 인근 영진전문대학교 복현캠퍼스와 경북대학교 대구캠퍼스 등이 위치하고 있어 고정적 유동인구 확보는 물론 상권 확대도 가능하다. 맞은 편에 위치한 'e편한세상 복현' 단지 내 상업시설과 마주하고 있으며, 스트리트몰 상권으로 형성된다. 

단지 인근 복현오거리를 통해 동북로와 공항로, 검단로, 대학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대구 도심권과 대구검단일반산업단지, 종합유통단지, 대구제3일반산업단지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용이하다. 3km 이내에는 대구지하철1호선·KTX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 등이 위치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도 인접해 있다.

복현동의 경우 실수요층에게 선호도가 높으며, 이 상업시설은 주거·교육시설이 인접한 입지환경을 극대화하기 위해 생활편의 및 학생 이용성이 높은 업종 중심의 다양한 MD 구성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북구 복현동 일원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