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와인 브랜드 '음!' 출시
CU, 와인 브랜드 '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선보인 '음!레드와인'. (사진=BGF리테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선보인 '음!레드와인'.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자체 와인 브랜드 '음!(mmm!)'을 출시했다.

19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음!은 맛있는 와인을 마셨을 때 자연스럽게 터져 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것이다. 20일 첫 상품으로 선보이는 음!레드와인은 1970년에 설립된 스페인 양조장(와이너리) 보데가스 밀레니엄 제품이다.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 한식, 돼지고기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 포장지에는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와 와인 정보를 상세히 표기했다. 코르크 마개 대신 돌려서 여는 타입의 병마개를 적용해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BGF리테일은 음! 출시를 기념해 연예인 이은형, 강재준 부부를 모델로 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네이버페이로 음!레드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1월 한 달간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에는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추첨 행사를 열고 음!레드와인 세트를 예약하는 소비자 중 15명에게 LG와인셀러 8구를 준다.

고문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편의점에서는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 반주로 곁들일 수 있는 가벼운 와인이 인기"라며 "음!을 통해 다양한 메뉴와 즐길 수 있는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