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선물)
(사진=유진투자선물)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선물이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트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트커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의 약자로, 유진투자선물에서 '집단지성을 통한 성공적인 해외선물 거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작년 8월 출시 한 플랫폼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로 유진투자선물 계좌를 개설하거나 작년 1월 이후 거래 내역이 없는 휴면 개인 고객이 트커에 가입하면 60 거래일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대표종목 34종을 대상으로 하며, 지수·에너지 종목 1.99달러, 마이크로 종목 0.79달러, 통화·귀금속 종목 2.19달러 등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거래 시작 전 24시간 연락데스크로 전화해 이벤트 적용을 요청하면 즉시 할인 된 수수료를 적용 받는다. 

다음달 1일부터는 트커 회원 대상으로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1'이 3개월 간 진행된다. 트커에 가입한 회원이면 별도의 참가 신청없이 대회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수익률 리그'와 '승점 리그'로 나눠 진행되며, 회원들은 두 리그 모두 중복 참여 및 수상이 가능하다. 

박영석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업계 최초로 출시된 트커를 통해 회원들은 실시간 매수매도 미결제약정 비율, 수익률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상호간 공유하고 채팅, 게시판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트레이딩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수수료 할인 이벤트와 실전투자대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트커는 유진투자선물의 HTS와 M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진투자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하고, 계좌잔고가 50만원 이상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