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삼성 UHDTV-왓챠 프리미엄 '결합상품' 첫선
GS홈쇼핑, 삼성 UHDTV-왓챠 프리미엄 '결합상품'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밤 11시50분부터 70분 방송···일시불구매 할인·무이자 할부·경품 혜택
삼성전자 UHD TV (사진=GS홈쇼핑) 
삼성전자 UHD TV (사진=G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GS홈쇼핑(GS샵)이 17일 밤 11시50분부터 70분 동안 삼성전자 초고화질 티브이(UHD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왓챠의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결합 상품을 방송한다. 

GS홈쇼핑에 따르면, 삼성 UHD TV의 화질은 풀 에이치디(full HD)보다 4배 더 선명하다. 인공지능 빅스비, 매직 스크린, 미러링 등 최신 기술이 탑재됐고, 취향별 콘텐츠 추천 기능까지 갖췄다. 이번 방송에선 55인치, 65인치, 75인치 상품을 선보인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9만여편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데, 매주 500여편 추가된다. 왓차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대 기기에서 동시 접속 가능하고, UHD 4K 화질을 지원한다. 100개 영상을 내려 받아 저장하며, TV와 모바일, 태블릿, 피시(PC)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결합상품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상품별로 7만원~14만원 할인해준다.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선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2~3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파벡스마사지건을 덤으로 준다. 구매자 중 2명은 '공짜찬스'를 챙기게 된다. 

이혜란 GS샵 상품기획자(MD)는 "고화질 TV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어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유무형 결합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