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CJ오쇼핑서 '뉴케어 당플랜' 판매
대상웰라이프, CJ오쇼핑서 '뉴케어 당플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6·192팩 구성···16일 오전 7시20분·25일 오전 6시 방송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대상그룹 계열 건강식품 기업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홈쇼핑을 통해 '뉴케어 당플랜'을 선보인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 브랜드의 당뇨영양식 제품이다. 

15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공복혈당 개선에 좋은 뉴케어 당플랜을 16일(오전 7시20분)과 25일(오전 6시)에 CJ오쇼핑 방송에서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96팩·192팩을 준비했다. 192팩은 생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일시불·자동주문 등의 할인 적용 시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당뇨병 환자가 뉴케어 당플랜을 식사 대용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공복혈당 개선과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경희대학교 임상연구소 연구팀과 인체 적용시험을 한 결과 8주간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공복혈당과 당화혈색소, 인슐린저항성이 개선되고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인체 적용시험은 과체중 및 비만 당뇨 환자 26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대상자는 뉴케어 당플랜 2팩을 아침식사 대신 8주간 섭취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대 영양소와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이며 탄수화물의 함량도 3%로 낮다. 설탕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