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우수 협력사에 2억9000만원 포상금 지급
KT DS, 우수 협력사에 2억9000만원 포상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협력사 간담회 개최···사업 방향과 협력사 지원 방안 발표
우정민 KT DS 사장(왼쪽)이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KT DS)
우정민 KT DS 사장(왼쪽)이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KT DS)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 기업 KT DS는 지난 14일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우정민 KT DS 사장과 주요 사업본부장 그리고 14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KT DS는 2020년 성과 창출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한 ㈜리그시스템과 ㈜알앤비소프트 등 우수 협력사 54곳에 총 2억9000여만원의 인센티브 및 포상금을 지급했다. 또한 2021년 KT DS 중점 사업 방향과 지원 방안을 발표해 협력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 및 상생문화 정책 지속 추진을 약속했다. 

KT DS와 협력사 간 상생협력 프로그램은 11년째 지속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협력사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50억원 규모의 저금리 상생협력펀드를 운영 중이며 중견∙중소 규모 협력사의 경우 대금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협력사의 인적 자원 개발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KT DS의 자체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구직자가 협력사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주선하고 협력사 임직원을 위해서 양질의 무상 IT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우정민 KT DS 사장은 "협력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협력사가 역량 향상을 통해 자생력을 높이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